SPC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출시

한시은 / 기사승인 : 2024-08-30 16:18:19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한시은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9월1일 브랜드 모델 변우석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개발 과정에서 플레이버의 조합·비율·작명 등 세부 사항에 의견을 적극 제시해 탄생한 제품으로, ‘민트 초콜릿 칩’과 ‘엄마는 외계인’이 조화를 이루고 초콜릿 칩과 짭짤한 프레첼 볼이 더해져 풍부한 식감과 달콤한 매력을 선사한다.

 

 배스킨라빈스에서 선보인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사진=SPC]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변우석의 최애 이모티콘을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 ‘우석이와 함께 스마일’을 선보이고, 9월 중순부터 전 점포에 확대 출시한다.

 

또 이달의 디저트로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칩으로 식감을 살린 ‘우석이도 외계인 마카롱’을 선보이고, 오는 9월 민트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 토핑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를 출시할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우석이도 외계인’은 브랜드 모델이자 신입 연구원 변우석의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특별한 제품이다”라며 “9월 이달의 맛을 시작으로 포토카드와 굿즈 등 브랜드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9월1~3일 진행하는 ‘9월 배라데이’를 통해 매장 방문 시 파인트를 20% 할인해 주고, 쿼터 사이즈 이상을 카카오페이와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하면 각각 4000원, 최대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