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앱·웹사이트·SNS서 팬미팅 참가자 선정
[하비엔=윤대헌 기자]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십 가입 고객을 위해 세계 최정상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한다.
쿠팡은 쿠팡플레이에서 단독으로 라이브 스트리밍하는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를 오는 12월4일 밤 11시30분부터 생중계한다고 11일 밝혔다.
![]() |
▲ 쿠팡플레이가 세계 최정상 밴드 ‘콜드플레이’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주최한다. [사진=쿠팡] |
영국 출신의 슈퍼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이번 공연은 지난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조우하는 자리다. ‘비바 라 비다’ ‘마이 유니버스’ ‘스피드 오브 사운드’ 등 섬세한 감성과 서정적인 멜로디의 수 많은 히트곡을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997년 말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크리스 마틴, 존 버클랜드, 가이 베리맨, 윌 챔피언) 록밴드인 콜드플레이는 라이브 공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웅장한 연주, 탁월한 무대 매너가 관중을 압도한다. 이들은 현재까기 총 9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했고, 그래미상과 브릿어워즈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60회 이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특히 올해 발매한 앨범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에 수록된 ‘마이 유니버스’는 BTS와의 협업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플레이는 이번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콜드플레이간 온라인 팬미팅을 준비 중이다”라며 “팬미팅 참가자 선정은 쿠팡플레이 앱과 웹 사이트, SNS를 통해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키즈·교육 등을 제공 중이고, 모바일과 태블릿, PC 웹사이트, 스마트TV 등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