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이지키트’를 롯데마트에 단독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앰비슈머(양면적소비자)’를 겨냥해 선보인 ‘이지키트’는 기존 6개에서 많게는 8개가량의 밀키트 구성물을 최대 4개로 축소해, 간편성과 편리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 |
프레시지에서 롯데마트에 선보인 ‘이지키트’ 신제품. [사진=프레시지] |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된장 고유의 깊고 구수한 맛을 살린 ‘시골집 된장찌개’ ▲담백한 순두부와 매콤한 국물이 조화로운 ‘얼큰 순두부찌개’ ▲진한 청국장과 김치의 칼칼한 맛이 조화를 이룬 ‘옛맛 청국장찌개’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에 감칠맛을 더한 ‘매콤 칼칼 부대찌개’ 등 총 6종을 최대 6900원 이하의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맛과 퀄리티를 갖춰 최대 8900원 이하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깊고 진한 쌀국수의 맛을 그대로 살린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쫄깃한 면발의 식감이 살아있는 ‘소고기 볶음면’ ▲중독성 강한 달콤 짭짤한 간장 양념의 ‘기사식당 돼지불백’ ▲들깨가루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일품인 ‘고소한 들깨 백순대 볶음’ 등 총 9종이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최근 외식 물가 부담으로 합리적이면서 만족도 높은 메뉴를 찾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이번 제품 라인업으로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