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카카오엔터와 ‘럭키드로·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이지희 / 기사승인 : 2024-09-10 13:22:5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이지희 기자] 넷마블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카카오웹툰·카카오페이지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이번 제휴 이벤트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 대회를 기념해 마련된 행사로, 사전 이벤트와 본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우선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에서는 챔피언십 대회 본선 오픈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전원에게 최대 1만캐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를 지급한다.

또 카카오웹툰·카카오페이지의 추천작 열람 후 작품 감상 횟수에 따른 캐시 럭키드로 추첨과 100화 이상 열람한 이용자 1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5’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국가권력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챔피언십’은 인기 콘텐츠 ‘시간의 전장’으로 진행되는 기록 경쟁 대회로, 지난달 24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전국 PC방에서 예선을 거쳐 오는 10월5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본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