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대학생 서비스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과 발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2-11-21 12:28:08
  • -
  • +
  • 인쇄
한국교통대 ‘같이의 가치’팀, 대상 수상 영예

[하비엔=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인 에스알은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함께 지난 18일 개최한 ‘대학생 서비스 혁신전략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과를 발표했다.


경진대회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SRT 고객에게 새롭고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총 17개 팀이 참가했다. 

 

▲ 지난 18일 이종국 SR 대표이사(왼쪽 다섯 번째)는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대학생 서비스 혁신전략 아이디어 경진대회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교통대 ‘같이의 가치’팀은 ‘장벽 없는 사회를 위한 SR 교통약자 서비스 개선’을 통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최우수상은 인하대 ‘iMaaS’팀의 ‘고객의 경험을 넘어 달리다’와 홍익대 ‘칙폭이’팀의 ‘고객맞춤형 AI 여행 동행자’가 각각 선정됐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이번 경진대회는 MZ세대의 참신한 시각으로 공공서비스의 새로운 방향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청년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철도서비스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R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SRT 서비스에 반영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철도서비스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