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맛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기획제품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대표 신제품은 프리미엄 선물 제품군인 ‘오블롱 케이크’ 시리즈다. 오블롱 케이크는 파리바게뜨만의 예술적 감각을 더한 직사각형 케이크에 과일과 장식물을 올려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
파리바게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블롱 케이크’ 시리즈 등 기획제품을 선보였다. [사진=SPC] |
‘오블롱, 장미빛 인생 케이크’는 고소한 아몬드 시트와 핑크빛 베리 무스, 상큼한 레몬, 오렌지 크림이 조화를 이룬 무스 케이크로, 붉은 장미를 연상케 하는 베리 무스와 딸기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또 꽃과 초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핑크 달리아 케이크’는 레드, 화이트 시트와 진한 풍미의 리치 생크림, 딸기 콤포트가 조화를 이루고, ‘카네이션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으로 상큼 달콤함을 더한 제품이다.
초코 시트에 밀크티 크림을 샌드한 케이크에 빨간 장미 한 송이를 올려 고급스러움을 더한 ‘로즈 쇼콜라 케이크’는 생크림케이크에 카네이션 장식을 올려 가정의 달의 선물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이외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베리&리치 롤케익’과 ‘허니 레몬 파운드’ ‘허니 레몬 마들렌’ ‘클로버행운빵’ ‘만월빵 땅콩샌드’ ‘행복마들렌’ ‘사르르 카스테라’ 등도 함께 선보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