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뷰티 PB ‘더마즈잇’을 론칭하고, 오는 6일 오전 8시20분 첫 상품인 ‘커버레놀’을 방송한다고 5일 밝혔다.
‘더마즈잇’은 DERMATOLOGY(피부과학)와 IT item (잇템)의 합성어로, 민감한 피부 케어에 중점을 둔 브랜드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커버레놀’은 눈 아래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눈가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뷰티템으로, 홈쇼핑 뷰티 전문 MD가 기획한 상품이다.
![]() |
‘더마즈잇’의 첫 신상품인 ‘커버레놀’. [사진=NS홈쇼핑] |
특히 72.5%의 ‘콜라겐 수’를 베이스로 비타민 성분인 ‘레티닐팔미테이트 판테놀’과 연어 유래성분인 ‘수용성프로테오글리칸’ ‘연어알추출물’ 등 눈가 피부를 위한 최적의 성분을 배합했다는 것이 NS홈쇼핑 측의 설명이다.
‘커버레놀’은 커버제품이지만 눈가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2in1 상품으로,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저자극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를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도연 NS홈쇼핑 TV패션뷰티팀 팀장은 “‘커버레놀’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크서클 솔루션 뷰티템으로,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커버레놀’ 30㎖ 3개, 15㎖ 2개 구성을 6만9900원에 선보이고, 더블구성은 약 2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론칭 방송을 기념해 모바일로 구매 결제 시 10% 할인과 특정카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