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드호텔 양양, 연인과 달콤한 호캉스 ‘크러시 온 유’ 패키지 운영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3-02 11:30:52
  • -
  • +
  • 인쇄
바다뷰 객실에 조말론 보디크림·라퀴베메종 입욕제·와인 등 증정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크러시 온 유(Crush on You)’ 패키지를 운영한다.

 

연인과 함께 달콤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크러시 온 유’ 패키지는 ‘러브’와 ‘로맨스’ 두가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크러시 온 유’ 패키지를 운영한다.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  

 

우선 러브 패키지는 복층 구조의 라이즈업 객실 1박과 커플젠가, 영국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보디크림이 마련돼 있다. 또 로맨스 패키지눈 바다뷰 전망의 욕조가 비치된 레이드백 객실 1박과 프랑스 욕실 브랜드 ‘라퀴베메종’ 입욕제와 프리저브드 플라워가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특히 모든 객실에서 바다 전망이 가능하고, 6만원 상당의 ‘꼰띠고’ 와인과 무드 등도 함께 제공된다. 또 패키지 이용 고객을 추첨해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보디 앤 헤어 제품과 브리드호텔 양양 샤워 가운을 선물한다. 

 

브리드호텔 양양 관계자는 “호텔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만큼 전시회 유치, 제휴 프로모션 개발 등에 집중하고 있다”며 “3월에는 인근 서핑숍과 제휴해 호텔 투숙객에게 서핑 강습료를 30%까지 할인해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2021년 7월 국내 최초로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로 첫 선을 보인 브리드호텔 양양은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위치해 있다. 총 56개의 객실을 갖춘 이 호텔은 일반 호텔과 달리 최대 8명까지 투숙할 수 있고, 레스토랑과 서핑숍,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비롯해 인근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패키지는 오는 24일까지 판매하고, 이용기간은 31일까지다. 패키지 관련 좀더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