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홍대, 7월16일까지 ‘2023 디자인 챌린지’ 공모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6-19 11:22:43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오는 7월16일까지 차세대 디자이너를 발굴하는 ‘2023 디자인 챌린지’ 참여작을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디자인 챌린지’는 신진 디자이너 발굴 및 육성을 통해 디자인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KT&G의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KT&G 상상마당 홍대가 ‘2023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공개 모집한다.

 

‘행운을 불러오는 일러스트’를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은 대중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삽화, 만화, 캐릭터 등의 일러스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모 참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모작을 업로드한 후 키워드 ‘상상마당디자인챌린지’와 ‘행운’을 해시태그 하면 된다. 공모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품작은 KT&G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고, 소비자의 온·오프라인 투표를 거쳐 오는 8월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발표한다. 선정된 상위 2개 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KT&G 상상마당 홍대 팝업 전시와 디자인스퀘어 입점, 세라믹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제작의 기회가 제공된다.

 

KT&G 관계자는 “KT&G는 잠재력있는 신진 디자이너가 상상마당 홍대와의 만남을 통해 경쟁력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유 브랜드들이 더 큰 무대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홍대를 비롯해 논산, 춘천, 대치, 부산에서 운영 중이다. 이곳에서는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동시에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