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이길주 기자] LG전자는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우선 사용한 후 구매를 선택할 수 있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12월5~25일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500명의 고객을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LG전자가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고객이 충분히 써보고 선택할 수 있는 ‘나의 설거지 해방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LG전자] |
이벤트 당첨 고객은 제공받은 쿠폰으로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신제품을 40만원 할인된 가격인 159만원에 구매 후 체험할 수 있다. 빌트인 식기세척기 설치를 위한 씽크대 하부장 공사비용은 LG전자가 부담한다.
고객은 한 달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사용한 후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하면 되고,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또 이벤트 참여 고객이 디오스 식기세척기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하면 식기세척기 세제를 제공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어떤 주방과도 조화를 이루는 오브제컬렉션 컬러인 네이처 베이지에 차별화된 ‘트루건조’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위생 기능과 세척력, 편의성이 대폭 강화됐다.
LG전자가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인터텍 등과 실험한 결과, 표준코스로 고온살균 및 스팀 옵션을 적용해 세척할 경우 고온의 세척수와 스팀이 분사돼 대장균과 장염 비브리오균 등 28종의 유해세균과 바이러스가 99.999% 제거됐다.
또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손설거지보다 뛰어난 세척력을 입증했고, 국내 제조사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를 갖췄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위생부터 건조까지 차원이 다른 성능을 갖췄고, 어떤 주방과도 조화를 이룬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