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CJ웰케어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인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이 홈쇼핑에 첫 선을 보인다.
CJ웰케어는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오는 26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첫 론칭을 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올해 초 CJ제일제당이 건강사업부문을 분사해 설립한 자회사다.
![]() |
▲ CJ웰케어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사진=CJ웰케어] |
이번에 론칭하는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은 피부보습과 항산화 등을 위해 콜라겐에 비타민C 등 필수 영양 비타민 3종까지 담은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홈쇼핑 기획 상품은 12주분·24주분·48주분 3가지로 구성됐고, 정가 대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가운데 48주분 상품을 구매하면 론칭 기념으로 4주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의 주 원료인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 구성 성분비와 유사한 비율인 94대6으로 배합된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다. 엘라스틴은 피부 단백질 성분 가운데 하나로 일명 ‘탄성 단백질’이라 불리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함께 결합돼야 피부건강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특히 북대서양 바다에서 잡은 프랑스산 흰살 생선에서 뽑아낸 285Da(달톤)의 저분자 피시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이 원료는 CJ제일제당의 R&D 노하우와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볼·팔 부위의 보습과 피부 속 5㎜ 이내 보습 개선과 피부탄력 개선도 확인됐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에 이너뷰티 제품으로 피부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피부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