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중고차 구매비서’로 원스톱 서비스 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3-10 11:02:31
  • -
  • +
  • 인쇄
생활밀착 플랫폼 PAYCO·중고차 검수업체 카바조와 협력

[하비엔뉴스 = 송현섭 기자] 하나캐피탈은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 서비스업체 카바조와 협력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중고차 구매비서는 PAYCO 앱에서 ▲구입 희망 차량에 대한 정보와 검수장소·일정을 선택하면 카바조를 통한 검수 예약 ▲차량정보와 인적사항을 입력하면 구입자금 대출한도 및 금리조회 ▲모바일 대출 약정까지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이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 PAYCO, 중고차 검수 서비스업체 카바조와 협력해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하나캐피탈]

 

PAYCO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중고차 구매비서로 대출을 이용한 고객에게 차량 검수비용 전체를 PAYCO 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하나캐피탈은 대출 이용 고객에게 최대 1.4% 금리 우대와 선착순 100명에게 10만원 상당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PAYCO는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 수준을 넘어 생활밀착형 금융 플랫폼으로 다양한 생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 단계 더 진화하고 있다. 카바조에서는 맞춤형 중고차 검수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정비사가 동행하는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