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포토존·공연·특급 우대·할인 등 즐길거리·혜택 풍성
[하비엔=윤대헌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봄시즌을 맞아 매일매일이 즐거운 ‘환상적인 학교’를 콘셉트로 한 ‘World School Festival’을 11일~6월6일까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학교’를 메인 콘셉트로 한 만큼 교복을 준비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만약 사전에 준비하지 못했다면 어드벤처 정문 부근 ‘감성교복’과 파크 내 지하 1층 분장숍 ‘픽시매직’에서 다양한 교복을 대여할 수 있다.
![]() |
▲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World School Festival’.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
우선 실내 어드벤처 1층에 들어서면 로티와 밴드부 학생들의 스테이지로 변신한 ‘만남의 광장’ 포토존을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선 매일 오후 1시에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깜짝 등장하는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또 어드벤처 4층에 위치한 인기 포토존 ‘그럴싸진관’도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했다. 학교 콘셉트에 맞춰 핑크와 민트 등 화사한 봄 컬러로 교실과 체육관, 과학실, 밴드부실 등을 꾸민 점이 눈길을 끈다.
야외 매직아일랜드의 대표 포토존인 ‘매직캐슬’은 야간에 더욱 아름답게 변신한다. 일몰 후 ‘메인브릿지’에 조명이 켜지고, 최고 높이 41.3m의 매직캐슬에는 3D 맵핑 영상이 펼쳐진다. 저녁 8시30분부터 진행하는 미디어 맵핑쇼 ‘매직캐슬 라이츠업’가 봄 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 |
▲ 매직캐슬 야경. [사진=롯데월드 어드벤처] |
봄 시즌과 학교 콘셉트에 어울리는 공연도 다양하다. 스테이지 공연 ‘스쿨업2’는 힙합과 재즈를 넘나드는 학교 콘셉트의 댄스 뮤지컬로,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학생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스쿨업2’는 오는 26일부터 매주 토·일요일과 공휴일 오후 5시 가든 스테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또 매일 오후 2시에 동화 속 주인공들이 이탈리아 베네치아 가면축제를 벌이는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오후 8시에는 환상적인 별빛 마법의 세계가 열리는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가 열린다.
이외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동화 속 세상으로 떠나는 ‘캐릭터 환타지아’(매일 오후 3시30분), 로티와 친구들이 사이버 대마왕으로부터 샤론캣을 구하는 스테이지 공연 ‘로티의 모험2’(매일 오후 6시30분) 등의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한편 롯데월드는 3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키오스크를 통해 예매 시 교복을 착용하면 최대 45%를 할인해 주고, ‘픽시매직’ 교복 기본세트와 종합이용권으로 구성된 ‘픽시매직 교복 패키지’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삼성카드 PLCC ‘롯데월드카드’로 결제 시 본인과 동반 1명까지 약 66%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삼성카드 회원도 할인가에 종합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 SKT 이용고객은 40%, KT, LG U+ 이용고객은 최대 50% 제휴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