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브리드호텔 양양이 ‘건강과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코스메틱 브랜드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브리드호텔 양양은 연간 80% 이상의 높은 투숙률을 자랑하고, 특히 젊은 여성 고객 비중이 높은 만큼 ‘헬스&뷰티’를 키워드로 브랜드 협업에 나섰다”라고 말했다.
![]() |
브리드호텔 양양 전경.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브리드호텔 양양은 앞서 지난 6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스키니랩 다이어트·이너뷰티 제품과 ‘씨제이올리브영’의 라운드어라운드 화장품을 객실에 비치했다. 또 이달부터 씨제이올리브영의 남성 뷰티 브랜드인 아이디얼 포 맨 제품을 객실과 사우나 어메니티로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서핑 콘셉트 숙박시설인 브리드호텔 양양은 4~8인실까지 갖추고 있고, 로비에 보드 보관실을 무료로 운영 중이다. 또 서핑 후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와 사우나를 비롯해 카페&펍, 고급 주류를 다루는 로비 BAR 등이 마련돼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8월에는 한여름 밤의 추억을 주제로 로비에 ‘비더블유스튜디오’의 포토부스를 조성할 계획이다”라며 “아울러 서핑 고객을 위해 객실과 서핑 강습권으로 구성된 ‘서머 픽 인’ 패키지를 최대 34%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