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데이트 코스 풍성

윤대헌 / 기사승인 : 2023-02-07 10:34:22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롯데월드에서 연인들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풍성 이벤트를 마련했다.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싶다면 롯데월드 곳곳에 숨겨진 데이트 명소를 방문해 볼만하다.  

 

테마파크에서 사랑을 고백하면 성공률이 높다는 속설이나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사랑 지수가 높아진다는 얘기가 있다. 이는 놀이기구를 타면서 느끼는 스릴이나 무서움을 느끼게 되면 옆에 있는 사람과 친밀감 및 유대감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 국내 최고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연인이 스페셜 디너 코스를 즐기고 있다. [사진=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에는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스페인 해적선’을 비롯해 연인과 함께 어두운 미로를 통과하는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스펙터클한 우주여행 속에서 함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혜성특급’ 등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연인들끼리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이는 코스로는 ‘풍선비행’과 석촌호수에 뜬 한 조각의 초승달 ‘문보트’ 등이 있고, 인증샷을 위한 데이트 코스는 회전목마와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매직캐슬이 대표적이다. 이곳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 같은 기분과 마법의 나라로 환상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국내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서울스카이’도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떠오른 지 오래다.  

 

서울스카이 꼭대기층인 123층 ‘123라운지’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강 뷰를 바라보며 스페셜 디너 코스를 버스킹 공연과 즐길 수 있는 ‘123 로얄스위트권’을 당일 한정 패키지로 판매한다.  

 

사랑스러운 해양생물들과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도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 코스이고, 아쿠아리움 지하 2층에서는 연인과 함께 2023년 새해 소망을 적어볼 수 있는 ‘위시 트리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알뜰 데이트를 위한 우대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 시 본인과 동반 1명까지 어드벤처는 50%, 아쿠아리움은 40% 할인가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NH농협카드 회원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30% 할인해 준다.

 

이외 오는 17일까지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 시 어드벤처는 최대 43%, 아쿠아리움은 최대 약 38%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3~28일 카카오페이 온라인 결제 시 어드벤처는 최대 40%, 서울스카이는 최대 약 28%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