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오는 4월13일까지 ‘불꽃쎄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연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불꽃쎄일’은 전국 호텔과 리조트, 워터파크 등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정상가 대비 최대 6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슈퍼 세이브 패키지’는 일반 숙박 요금으로 워터파크와 식음 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2박 상품 예약 시 ▲워터파크 입장권 4장과 조식 2장 ▲조식 4장과 워터파크 입장권 2장 가운데 하나를, 1박 상품은 워터파크 입장권 2장 또는 조식 2장 가운데 하나를 각각 선택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4월13일이고, 투숙은 6월30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또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을 각 9900원(1000명 한정)에 판매하고, 인스파이어 리조트 최대 38% 할인 및 불꽃 프로모션, 100% 당첨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불꽃쎄일 프로모션은 해마다 두 자릿수 이상 객실 판매율이 늘어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