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신곡 ‘싸이코4U’로 컴백한다.
걸카인드의 네 번째 디지털싱글 ‘싸이코4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4일) 정오 12시에 공개된다.
‘싸이코4U’는 호소력 높은 가사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슬로우 템포에 그루브한 비트로 구성된 곡이다. 친구, 가족 등 세상 모두가 반대하는 사랑 때문에 미쳐가는 모습을 싸이코에 비교하며 표현한 가사와 자아를 표현하는 뮤직비디오 속 퍼포먼스는 마치 한편의 영화를 연상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걸카인드는 엔티크와 키치라는 두 가지 콘셉트로 변신을 시도하며 색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오늘 발매되는 신곡 ‘싸이코4U’는 2018년 12월경에 만들어졌으나 완성도 있는 작품을 위해 오랜 작업기간 동안 공들였다.
지난 해 말부터 발표를 미루다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장기간 세상에 나오기 힘들었지만 우여곡절 끝에 세상의 빛을 보게 됐다.
한편 걸카인드 멤버들은 본업 가수는 물론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리더 세흔은 웹드라마 ‘슈가코팅’ 에 젤리 역으로 출연며 연기자로서도 도전했다.
걸카인드의 신곡 ‘싸이코4U’ 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넥스트레벨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