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이미 연중 내내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자리잡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그렇지만 매년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는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가장 달콤한 순간’을 보내는 날이다. 특별한 날을 맞아 일상에서 벗어나 설렘을 찾고자 하는 연인들이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지나치긴 쉽지 않다.

유리돔 천정으로부터 들어오는 햇살과 함께 화사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낮도 멋지지만, 커플들이 원하는 낭만적 풍경은 단연 야간에 만날 수 있다.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들이 불을 밝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말 그대로 전역이 ‘인생 사진 명소’가 된다. 특히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은 형형색색의 맵핑이 더해져 장관을 이루기에, 이를 배경으로 하는 매직아일랜드 포토존은 커플 손님들로 북적인다. 매일 오후 8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퍼레이드 코스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빛의 축제, ‘월드 오브 라이트’도 커플 손님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올해 밸런타인데이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달콤한 사랑을 약속하거나 기념할 커플들이라면 정확히 한 달 뒤 다가올 또 하나의 연인들의 날, ‘화이트데이’의 벅찬 행복을 기약해보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2일(일)까지 경품행사 ‘FOREVER MOMENTS on White day (포에버 모먼츠 온 화이트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 행사는 ‘둘만이 간직할 수 있는 꿈 같은 밤’을 콘셉트로, 커플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1등(1명)에게는 화이트데이 밤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황금 로티 5돈을, 2등(2명)에게는 시그니엘 숙박권을 증정한다. 3월 14일(토) 화이트데이 당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직 한 커플만의 것이 된다. 당첨자가 희망하는 실내 어트랙션(총 10개 기종)이 운행되며, 공연과 캐릭터 포토타임도 열린다. ‘인증샷 명소’ 회전목마 앞에서도 여유롭게 둘만의 기념 사진을 남겨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당첨자가 원할 경우 프로포즈 등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지원해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오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경품 행사에 응모하려면 어드벤처 1층 위니비니 광장에 위치한 타이머 게임 ‘Love is timing (사랑은 타이밍)’에 도전하면 된다. 타이머를 3.14초에 정확히 맞춘 고객에게는 응모권과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에 참여한 누구에게나 응모권은 증정하니 가볍게 참여해보자. 타이머 게임은 경품 행사 기간 중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해당 기간 어드벤처를 방문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2월 27일(금) 롯데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추첨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홈페이지 및 SNS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을 계획 중인 커플 손님들의 눈길을 끌 우대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사진을 좋아한다면 2월 한 달 간 운영하는 ‘폴라로이드 맛집 <로티네 사진관>’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매직아일랜드 매직캐슬 앞 ‘사진상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폴라로이드 미니 필름 1매(시즌 데코 프레임 적용)’와 종합이용권 1매를 정상가에서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