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호치민서 ‘2025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5-01-15 10:20:17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오는 3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5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온 ‘하나투어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골프와 관광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올해부터는 분기마다 열릴 예정이다.

 

 호짬 더 블러프 CC. [사진=하나투어]

 

호치민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오는 3월12일 출발하는 3박5일 일정으로, 14일에 호짬 더 블러프 CC에서 본선 대회가 열린다. 또 대회 전날과 다음날에는 각각 연습 및 친선 라운드가 마련돼 있어 총 3번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대회가 열리는 호짬 더 블러프CC는 지난해 세계 100대 골프장에 선정된 곳으로, 모든 홀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해안가 골프 코스로 유명하다.

 

선착순 80명(인천 출발 60명, 부산 출발 20명)을 모집하는 골프챌린지는 만 18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골프챌린지는 호치민에서 관광과 함께 명문 골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올해 베트남, 중국, 태국 등지에서 투어를 개최하고, 수준 높은 골프대회 운영을 통해 골프 여행의 강자로 우뚝 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