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전 9시25분 ‘명품리빙관 라운지V’에서 TV홈쇼핑 최초로 ‘필립스 블렌더 7000’을 특집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천재 믹서기’로 알려진 ‘필립스 블렌더 7000’은 130년 전통의 필립스가 올해 처음 선보인 신상품으로, 블렌더 라인업 가운데 최고 사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스 추출 모듈이 있는 필립스 최초의 고속 블렌더 제품으로, 초고속 블렌더와 착즙기를 하나로 합쳐 블렌딩 후 용기 교체 없이 착즙까지 가능하다.
![]() |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필립스 블렌더 7000’을 특집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
또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다이얼을 통해 맑은 주스부터 얼음 분쇄까지 8가지 멀티기능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부드러운 스무디부터 과육이 있는 주스까지 다양한 식감의 음료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외 약 2분 만에 간편하게 세척하는 퀵 클리닝 기능과 가족이 사용 가능한 2ℓ의 넉넉한 용량의 트라이탄 용기로 실용성을 높였다.
허정민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MD는 “필립스가 새롭게 출시한 최고 사양 블렌더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좋은 구성과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NS홈쇼핑이 추천하는 명품 리빙 ‘필립스 블렌더 7000’과 함께 라이프스타일을 더 간편하고 건강하게 바꾸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이날 특집 방송을 기념해 ‘필립스 블렌더 7000’ 본 상품과 ‘미니 블렌더 텀블러’ ‘미니 블렌더 칼날’을 포함한 구성을 시중가 대비 약 20% 할인 판매한다. 또 ARS 할인 또는 모바일 즉시 할인 1만5000원과 일시불 할인 1만원, 국민카드 5% 청구할인과 함께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