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달라스튜디오는 약 1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로 <네고왕> <견적왕>을 비롯한 왕 시리즈와 만나달라 등 다앙한 웹예능을 제작하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이 가운데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협상 예능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과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우선 14만원에 판매한 더 플라자 숙박권은 모두 소진됐고,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는 6만원에 숙박권 구매가 가능하다. 숙박권 사용기간은 오는 7월20일까지이고, 요일 또는 객실 타입 등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숙박권은 계정당 최대 5장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호텔과 리조트를 통틀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젊은층 사이에서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세대로부터 많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를 비롯해 호텔 4곳, 리조트 10곳, 골프장 3곳, 테마파크 2곳, 승마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을 자회사로 두고 있고, 이번 행사에서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을 최대 43%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와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