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그레이스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는 오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해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와 협업해 ‘We SE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SE’는 Summer’s Eve 브랜드명의 줄임말과 ‘SEE’의 ‘보고 있다, 당신의 일상에 귀 기울이고 있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 그레이스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는 여성의 날을 기념해 사키(SAKI)와 함께 ‘We SE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
썸머스이브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여성으로서 어떠한 상황에 부딪히게 되더라도 당당히 맞설 수 있고, 건강한 하루의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도록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의 일상을 응원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썸머스이브는 또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 사키와 협업해 여성의 Y존을 연상케하는 안수리움 안드레아눔 꽃과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감각적인 핸드 드로잉으로 풀어냈다.
썸머스이브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여성청결제로,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Y존에 유해한 칸디다균에 대해 97.58% 항균력을 인증받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237㎖ 2개 세트 구매 시 사키의 감각적인 핸드 드로잉으로 그려낸 한정판 발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