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이달 중 ‘KB Pay(KB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할인과 자산 연동 시 쿠폰·캐시백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달 KB Pay 결제 실적이 없는 고객이라도 연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해 ▲배달 ▲온라인커머스 ▲편의점 ▲커피 ▲음식점 등 9개 특정영역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5%,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 KB국민카드가 11월 ‘KB Pay(KB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
또 내달 5일까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데이터 자산관리 서비스를 사전 신청하고 12월 중 KB Pay 앱에서 자산연동을 완료(안내메시지 발송 예정)하면 1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는 리브메이트에 가입한 적 없는 고객이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신청 메뉴를 거쳐 사전동의하고, 리워드 받기 코너에서 본인 인증을 마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KB Pay 계좌’나 ‘KB Pay 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도 이용액 구간별로 ▲5만원 이상 1000원 ▲10만원 이상 3000원 ▲30만원 이상 5000원 ▲50만원 이상 1만원의 KB Pay 머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외 30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지난해 1월부터 KB페이로 결제한 적이 없는 고객이 KB페이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트립비토즈’에서 KB페이로 결제한 뒤 연말까지 숙박을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 결제액의 10% 최대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