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월드는 오는 20일~8월2일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해 체험형 팝업스토어 ‘탐스월드’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제로’를 테마로 한 ‘탐스월드’에서는 롯데월드의 인기 어트랙션 ‘스페인해적선’ ‘번지드롭’과의 협업 제품과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양 사의 협업 제품은 여름시즌 동안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월드에서 오는 20일~8월2일 체험형 팝업스토어 ‘탐스월드’를 운영한다. [사진=롯데월드] |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양지 분위기로 꾸며지는 ‘탐스월드’는 탐스월드 퀴즈, 이국적 느낌의 포토존, 제로 칼로리 스텝퍼 게임 등을 즐길 수 있고, 키오스크에서 퀴즈를 풀면 팝업스토어를 200% 즐길 수 있는 ‘탐스월드 원정대 인증서’를 발급해 준다.
또 3개 이상 체험 완료 시 꽝 없는 캡슐 뽑기를 통해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굿즈 4종 가운데 랜덤 1종을 증정한다.
롯데월드는 또 10일~8월2일 탐스제로 협업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촬영하면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를 추첨해 ‘롯데호텔&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패키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칠성몰 상품권’ ‘탐스월드 한정판 티셔츠’ ‘탐스제로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월드는 지난 1일부터 매직아일랜드에서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과 협업해 ‘명탐정 코난: MAGIC CITY’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