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 ITCsms 지난 2022년부터 판매 중인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 상품이 글로벌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가 꼽은 ‘2024년 아시아 최고의 현지체험’ 6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가 해마다 실시하는 ‘Traveller’s Choice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는 12개월 동안 전 세계 여행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800만개의 여행지와 호텔, 음식점, 현지체험 가운데 여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상위 1%의 장소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 |
하나투어 ITC의 인더숲 BTS편평창 촬영지 투어. [사진=하나투어] |
하나투어 ITC의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2024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현지체험 카테고리 내 아시아 부문에서 6위, 국내 상품으로는 1위를 달성했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과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및 봄날 앨범 재킷 촬영지인 주문진 향호해변 방문으로 구성됐고, 외국어가 가능한 가이드가 동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공신력있는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전 세계 상위 1% 현지체험으로 인정받아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색있는 K-콘텐츠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