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소비자 참여형 디자인 공모전 개최

정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8:55:33
  • -
  • +
  • 인쇄
총상금 3500만원의 오 마이 브리즈 아트 콘테스트 공모전 개최
"나만의 감성으로 그리는 아몬드브리즈 패키지 디자인에 도전하세요"

 

[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아몬드브리즈가 소비자 참여형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마이브리즈 아트 콘테스트라는 이름의 이번 공모전은 6 19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브랜드 패키지를 재해석해 디자인을 제출할 수 있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를 통해 Top 3가 선정되며, 7 1일부터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대상이 가려진다. 총상금은 최대 3500만 원으로, 순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공모전 관련 정보는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원료로 한 식물성 음료로, 매일유업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가 합작해 출시했다.

 

현재 국내에서는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 제로슈거(30kcal), ▲뉴트리플러스 프로틴(65kcal), ▲식이섬유(60kcal), ▲아몬드&오트(60kcal), ▲초콜릿(100kcal)까지 총 6종이 판매되고 있다. 칼로리는 낮고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다양한 맛으로 골라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올해 2,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가 제로슈거표기를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리뉴얼되어 출시된 바 있다.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는 아몬드 본연의 고소한 맛은 유지하되 190mL 용량 기준 당 함량 0g 30Kcal의 낮은 칼로리가 특징으로,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든든하면서도 가벼운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의 감각으로 재해석할 수 있는 기회라며디자인에 대한 열정과 센스를 가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