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주얼리 전문 은브랜드(EUNBRAND)가 시뮬럿 다이아와 스털링 실버를 활용한 ‘테니스팔찌’를 선보였다.
테니스팔찌는 최상급의 인조 다이아몬드와 로듐도금으로 마감한 스털링실버를 사용해 제작된 액세서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시계, 팔찌 등 액세서리와 레이어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작고 단단한 시뮬럿 다이아를 촘촘하게 배치하여 빛이 닿는 각도에 따라 화려하게 빛난다.
여기에 사용된 시뮬럿 다이아는 최상품의 지르코니아를 정교하게 컷팅한 것으로 뛰어난 투명도와 광채를 자랑한다.
다양한 색상으로 빛나기 때문에 같은 액세서리에 적용하더라도 다른 느낌을 자아내며 은쥬얼리 특유의 밋밋하고 단조로운 느낌을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다. 테니스팔찌의 경우,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제작되어 그 날 그 날의 코디나 장소 등을 고려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순도 92.5%의 스털링실버를 사용해 은의 작업성을 높여 보다 정교한 만듦새를 자랑한다. 이중잠금장치나 푸쉬백에도 스털링실버를 사용해 쉽게 망가지거나 변형되지 않는다.
테니스팔찌를 비롯한 순은팔찌와 발찌, 목걸이, 이어링, 반지 등의 순은 액세서리는 로듐도금으로 마감한다.
로듐도금은 본래 골드 쥬얼리, 파인쥬얼리에 사용하는 고급 도금 방식이지만 제품의 퀄리티를 높이고 변색을 예방하며 알러지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최선의 가공 방식을 택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