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강원FC 최종전 기념 ‘하이원 빅토리 데이’ 진행

윤대헌 / 기사승인 : 2024-11-22 14:05:10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강원랜드는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강원FC를 응원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FC의 메인스폰서인 강원랜드는 오는 23일 최종 38라운드 경기가 펼쳐지는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하이원 빅토리 데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강원FC 선수들. [사진=강원랜드]

 

우선 경기장 앞 이벤트 부스에서는 골대에 골을 넣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하이원과 함께하는 슛!골! 프로모션’과 행운의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하프타임에는 관중을 대상으로 콘도 및 하이원 워터월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전광판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환경 보전 캠페인 동참을 서약한 관중에게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오는 23일부터 강원FC 선수들의 친필사인과 굿즈로 구성된 럭키박스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원FC 럭키 패키지’를 판매한다.

 

‘강원FC 럭키 패키지’는 각각 다른 구성의 럭키박스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 숙박, 하이원워터월드 50% 할인권, 하이원 PB상품인 1340 맥주가 포함돼 있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시즌 내내 열띤 성원을 보내주신 지역민과 K-리그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함께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향토기업으로서 지역 스포츠산업 활성화와 강원FC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오는 27일 강원FC 감독 및 선수들과 함께 영월지역에서 연탄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