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원맨쇼 '인질', 표정만으로 위기상황 실감케 하는 캐릭터 스틸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6-30 08:42:40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영화 <인질>이 15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 받은 가운데, 올여름도 ‘믿.보.황’이 보여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수많은 유행어들을 탄생시키며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베테랑>,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무비로 흥행에 성공한 <공작>, 코로나 19 이후 침체된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었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여름마다 흥행작들을 탄생시킨 배우 황정민이 다시 한번 여름에 돌아온다. 그가 연기하는 ‘황정민’은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붙잡혀 ‘인질’이 된 후, 극한의 탈주를 감행하는 인물. 

 

<인질>은 킬러, 형사, 공작원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해온 황정민이 처음으로 ‘인질’ 역할에 도전했다는 것 외에도, 그가 선택한 2021년 첫 번째 영화라는 점에서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질>이 15세 이상 관람가로 확정되면서, 올여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황정민표 액션스릴러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황정민 캐릭터 스틸은 인질범들의 아지트에서 벗어나 목숨을 건 탈주를 감행하는 황정민의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한의 탈출을 시도하는 황정민이 어떤 위기와 맞닥뜨렸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인질>을 통해 2021년 첫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황정민은 “큰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영화가 되었으면 했다. 관객 분들이 실제로 영화를 보다가 ‘와, 헐, 어떻게~’ 이런 감탄사가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올여름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인질>은 8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