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김현진 나이? 키 차이에도 달달 케미...전부인 김숙 질투? "연애의 맛→실제 연인각"

장규희 / 기사승인 : 2019-12-05 03:22:21
  • -
  • +
  • 인쇄
(윤정수-김현진/사진=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윤정수-김현진이 지난달 29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해 달달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이날 윤정수는 북촌 한복 대여점에서 김현진을 위해 한복을 골라주거나 자전거 인력거를 끄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현진은 윤정수를 위해 오픈카를 렌트했고 오빠를 편하게 모시고자 빌렸다고 호감을 표했다.


과거 윤정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 출연해 김숙과 가상 결혼 생활을 한 바 있다.


현재 김숙은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의 MC로써 윤정수의 데이트 장면을 모니터로 확인하며 진행하고 있다.


김숙은 윤정수와 김현진의 한강 데이트 장면을 보던 중 윤정수가 한강 데이트가 처음이라고 언급한 말에 대해 "한강 데이트는 나랑 한건데 뭐가 처음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정수-김현진/사진=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

올해 나이 48세인 윤정수는 강원도 강릉 출신이다.


윤정수의 키는 165cm러 1992년 SBS 공채 1기로 데뷔했다.


더불어 그의 학력은 서울신학대학교 중퇴 후 관동대학교 경영학을 졸업했다.


또한 그는 2008년 후배의 사업 투자 겸 연대 보증으로 인해 30억의 빚을 져 2013년 파산 절차를 진행했다.


윤정수의 소개팅녀인 김현진의 키는 170cm으로 윤정수보다 5cm 큰키를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나이는 정확히 공개된바 없으나 현재 변리사를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