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조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4 17:41:58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동양생명은 지난 21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문구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실천 의지를 다짐했다.

 

 지난 21일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에서 이문구 대표이사(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가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양생명]

 

이를 위해 동양생명은 소비자보호, 고객서비스, 보험금 심사 등 대고객 접점 부서로 구성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서혜연 상무(CCO)를 최고책임자로 임명하는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구체적 실천 방안을 발표했다. 

 

태스크포스는 향후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임직원 대상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 제도 및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더욱 강화된 소비자 중심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이문구 대표이사는 ”당사는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를 미션으로 지난해까지 7년 연속 한국산업서비스품질(KSQI) 최우수 고객센터로 선정되는 등 고객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해 오고 있다”며 이어 “이번 선포식을 기점으로 고객 중심 경영 리더십을 한층 더 강화하고, 고객 의견에 기반한 CCM 운영체계를 구축해 고객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