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엔터테인먼트, 설립 1년 만에 ‘TikTok LIVE Fest 2025’ 3관왕··· 저력 입증

정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2 10:28:59
  • -
  • +
  • 인쇄
  다트엔터테인먼트 대표 진호걸

 

[HBN뉴스 = 정동환 기자] 틱톡 라이브 전문 에이전시 다트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5일 개최된 ‘틱톡 라이브 페스트(TikTok LIVE Fest) 2025’에서 소속 에이전트 및 크리에이터 부문을 아우르는 성과를 거두며 업계 내 입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행사에서 다트엔터테인먼트는 ‘2025 유효방송 우수 에이전시상’과 소속 에이전트가 ‘2025년 크리에이터 육성 전문 매니저상’을, 소속 크리에이터 GUN(@mingun713)이 ‘2025년 틱톡 크리에이터 기프트 마스터 동상’을 각각 수상하며 총 3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는 에이전시의 운영 역량은 물론, 크리에이터 육성과 콘텐츠 성과 전반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왼쪽부터 이사 오제원, 실장 윤상준, 대표 진호걸, 총괄실장 박우혁, 팀장 허지훈


2024년 11월 설립된 다트엔터테인먼트는 단기간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2025년 5월 틱톡 코리아 라이브 에이전시 TOP 10에 진입했으며, 2025년 상반기 틱톡 라이브 우수 에이전시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수도권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틱톡 에이전시 시장에서 지방 거점 기반 에이전시로는 드물게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차별화된 운영 모델을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진호걸·박준우 공동대표는 부산을 중심으로 축적해 온 현장 경험과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회사를 성장시켜 왔다. 두 대표는 “에이전트와 크리에이터 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업 구조가 다트엔터테인먼트 성장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가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